ANALYTICS.
ANALYZING USER BEHAVIOR

ADVANCED SEGMENT & FILTER

방대한 데이터에서 해답을 찾기 위해
데모그래픽, 마케팅 채널/캠페인, 디바이스등을 조합해보세요

데이터 분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세그멘테이션, 고객 세분화입니다.

PATH FLOW

방문, 페이지뷰 등 전통적적인 지표들이
제시하지 못한 이동경로에 대한 데이터를 정밀하게 관찰합니다

앱 안에서의 사용자 이동 경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동 패턴을 파악해 컨텐츠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FUNNEL

사용자가 최종 전환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에서 취약한 부분을 찾아내
프로세스 개선을 이끌어 내는 대표적인 분석 방법입니다

앱 안에서의 사용자 이동 경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동 패턴을 파악해 컨텐츠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USER TIER

구매 전환 유저들을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5개 티어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구매력을 기준으로 티어를 나누어 사용자들의 전반적인 구매력과
앱 내 수익성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STOM DASHBOARD & DATACARD

가장 중요한 측정지표, KPI 데이터를 하나의 리포트에 모아
커스텀 대시보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분석 목적과 상황에 맞는 커스텀 대시보드를 생성하여 캠페인 별 보고 / 내부공유 / 파트너 공유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RAW DATA

모든 측정 데이터의 근원인 ADID레벨의 Raw Data를
제공합니다

BI Tool과 CRM 데이터와 조합하여 더욱 다양한
인사이트를 발견해보세요.

Ready To Start?

와이즈트래커는 월 Conversion 3,000건
MAU 10,000건까지 무료입니다

Try for free

이미 성장한 큰 규모의 서비스를
운영하고 계신가요?

와이즈트래커는 무료 요금제부터 커스텀 밸류의 엔터프라이즈 요금제까지
Conversion과 MAU기준으로 다양한 요금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Price

운영중인 앱의 기술스택이 문제 없이
연동이 가능한지 확인해보세요

Android와 iOS, Flutter, React, Unity등 최신 모던 언어와 플램폼 별 언어를 모두 지원합니다.
개발자 친화적인 도큐먼트 사이트를 운영해 아주 쉽게 연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Wisetracker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