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년 클라우드 바우처 80% 할인가로
Data-Driven App Marketing 시작하기
Wisetracker, 2023 클라우드 바우처
App Tracker Service 중 단독 공급기업 선정
성공적인 앱 마케팅을 위해 데이터 수집은 필수입니다.
App Tracker Service – Wisetracker에서 클라우드 이용료 최대 80%를 지원합니다.
지원대상
전국 중소기업
(중소기업기본법 제 2조에 의거)
신청 기간
공고일 ~ 2023.04.15
(신청폼 작성 시 개별 연락)
지원 혜택
2023.05 ~ 2023.12
1개월 서비스 무료 제공
최대 6개월간 이용료의 80% 지원
신청 방법
온라인 신청
https://www.cloudsup.or.kr/
앱 마케팅에 트래커가 꼭 필요한가요?
왜 도입해야 하나요?
모바일 앱 마케팅의 가장 큰 차별점은 Tracking과 Targeting이 가능한 것입니다.
위 두가지 특성을 통해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인 마케팅 구현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의 경우, 개별적으로 디바이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세부적으로 Target Audience 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구현하기 위해 트래커를 사용하여 유저들의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면 됩니다.
Wisetracker가 수집할 수 있는 정보의 유형은 크게 3가지입니다.
첫번째, Install까지의 유입 Channel 데이터입니다.
SNS, 포털사이트부터 다양한 광고 매체, QR코드 등 Omni-Channel을 아우르는 유입 경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두번째, Install 이후의 유저들의 Action 데이터입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콘텐츠 조회, 구매 등 이벤트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번째,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유저 정보 입니다.
디바이스 기종, OS, 앱 버전, ADID/IDFA, 국가, 언어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보편적인 마케팅 공식이 아닌, 우리 앱에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와이즈트래커를 통해 쉽고 빠르게 Data-Driven Marketing을 구현하세요.
앱 푸시 메시지를 이용하면 어떤 점이 좋은가요?
앱 푸시 메시지는 유저들의 즉각적인 Action을 유발하기 위한 장치입니다.
최근 유저들은 앱 설치 ~ 삭제하는 주기가 점차 짧아지고 빈도는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설치한 앱은 많지만 실제로 사용하는 앱은 한정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푸시 메시지를 통해 유저들에게 우리 앱 서비스를 환기시키고,
쿠폰 다운로드, 구매 등 다양한 이벤트 발생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Wisetracker는 Event와 Audience 데이터를 이용하여 마케팅 자동화가 가능합니다.
특정 조건에 부합할 시 자동으로 푸시 메시지를 발송하여
오픈율은 높이고 이탈율은 낮추는 맞춤 푸시 메시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Wisetracker와 직접 소통하세요
contact@wisetracker.co.kr
부담없는 가격으로 앱 마케팅 최적화를 진행하세요
정상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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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바우처 할인가
(수요기업 부담금)
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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