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와이즈트래커(‘https://www.wisetracker.co.kr ‘)는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약관을 두고 있습니다.
이용약관이 개정될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제 1 조 (목적)
1.본 약관은 (주)와이즈트래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바일 앱 분석 서비스 WISETRACKER™(이하 ‘서비스’)의 신청에 따른 서비스 품질, 조건, 권리 및 책임에 관련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 2 조 (적용)
- 본 약관은 ‘회사’의 사이트(‘https://www.wisetracker.co.kr ‘ 이하 ‘사이트’) 내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 ‘회사’는 필요에 따라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 변경 시 위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 ‘회사’의 ‘서비스’ 안에 새로운 서비스가 추가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의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3 조 (준용)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회사’의 ‘사이트’ 내에 게시된 내용 또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
- 서비스 : ‘회사’가 제공하는 SaaS/Cloud 서비스인 ‘WISETRACKER™’를 뜻합니다.
- 회원 :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사 혹은 개인을 말합니다.
- 분석 : ‘Wisetracker SDK’로 수집된 데이터를 수집, 저장, 가공하여 ‘회원’의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서비스 대상’)의 현황에 대한 각종 지표를 제공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Wisetracker SDK : ‘회사’의 ‘서비스’가 ‘회원’의 ‘서비스 대상’에서 작동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라이브러리를 말합니다.
- 이용자: ‘회원’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휴대용기기에 설치, 실행하는 개인을 의미합니다.
- 이용요금 :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한 대가에 따라 ‘회사’가 청구한 금액입니다.
- 요금납입자 : ‘회원’이 사용하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요금’을 납입할 책임을 가진 회사 혹은 개인입니다.
제 5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약관은 ‘사이트’ 및 ‘회원’의 전자우편을 통하여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사이트’에 공지합니다.
-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후 십오(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6 조 (‘서비스’의 종류)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종류는 ‘별표1’에 정의한 바에 따릅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차후 ‘회원’의 요청에 따라 ‘서비스’ 종류를 변경 및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서비스’ 이용신청)
- ‘회원’이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이용 신청 과정에서 “가입 완료”나 “확인” 등을 클릭하거나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계약은 ‘서비스’ 참여를 희망하는 ‘회원’이 약관에 동의 후 참가 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다만,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원’에게 별도의 서류를 제출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승낙 및 개통에 대한 결과를 ‘회원’에게 전화, SMS, 우편, FAX 또는 전자메일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의 방법으로 계약성립 및 개통에 대한 통지를 하여야 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참가 신청)
-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회사명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회원’ 가입은 반드시 법인명 또는 개인의 실명으로만 가능하며 ‘회사’는 실명확인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거부 및 해지, 회원탈퇴)
- ‘회원’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기간에 대하여 납부한 ‘서비스’ 요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중지하게 될 경우, 남은 ‘서비스’ 기간에 해당하는 ‘서비스’ 요금을 환불합니다.
- ‘서비스’ 약관 등의 변경에 따라 새로운 약관에 동의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의 경우 ‘서비스’의 승낙을 거부, 유보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에 필요한 시설부족 및 관리가 어려운 경우.
- 국내법에 위반되는 사이트에 본 ‘서비스’를 적용하려고 하는 경우.
- 타 개인 및 단체의 정보를 이용하여 회원정보를 허위 기재한 경우.
- 본인의 의사와 관계없이 타인에 의해 가입된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5.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회원’의 합의 없이 또는 사전통보 없이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해지 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이용요금’ 납입책임자가 ‘회사’에 납입할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아니한 경우
- ‘회원’의 사이트가 국내법에 위반되어 ‘회사’에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
- 고의적으로 ‘회사’의 서비스에 장애를 일으키기 위하여 한 행동으로 판단되는 경우.
- 본 약관을 위반한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6. ‘회원’은 원하는 시기에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서비스’ 해지 요청을 하기 이전에 ‘회사’로부터 제공받는 모든 ‘Wisetracker SDK’를 ‘회원’의 ‘서비스 대상’에서 삭제하여야 하며, 해지신청일까지의 연체금 및 사용요금을 일할 계산하여 모두 납부하여야 합니다.
8. ‘회사’는 ‘회원’이 위 6항에 대해서 7항을 모두 이행할 경우 ‘서비스’ 해지(회원 탈퇴)요청을 받아들여 처리합니다.
9. 본 약관은 회원 탈퇴와 ‘서비스’ 해지에 대한 내용을 모두 동일한 내용으로 합니다.
제 10 조 (‘서비스’ 개시일 및 종료일)
- ‘서비스’ 개시일은 ‘회원’이 ‘서비스’를 신청한 후 사용요금을 납부하여, ‘회사’가 ‘서비스’가 제공 가능하도록 ‘서비스’ 설정 및 승인을 한 날짜로 합니다.
- ‘서비스’ 종료일은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로서, 위1항에 의해 최종 결정된 날짜로 합니다.
제 11 조 (‘서비스’의 이용기간)
- ‘서비스’ 이용기간은 위10조에 따라 정한 개시일부터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 ‘서비스’ 이용기간이 종료되는 일자부터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모든 의무가 소멸됩니다.
제 12 조 (‘서비스’의 요금 및 결제)
- ‘서비스’의 요금은 ‘별표2’에 따라 책정된 금액을 ‘별표3’에 기술한 방법으로 청구합니다.
- ‘요금납입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해당양식에 따라 ‘회원’이 작성한 내용에 해당하는 자로 합니다.
- ‘요금납입자’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새로 변경된 ‘요금납입자’가 연체된 미납요금에 대하여도 납입의 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은 정확한 요금청구서의 수령을 위해,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우편물 수령 주소 등을 항상 최신의 상태로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 위 4항의 불성실에 따른 요금 체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미납한 연체요금에 대하여 다음 요금청구시 합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3 조 (‘이용요금’의 할인 및 할증)
- ‘회사’는 방침에 따라 ‘이용요금’을 일시적으로 할인, 할증 할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요금납입자’가 요금을 정해진 납기일내 납입할 수 없는 경우는 별도로 요금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회사’ 또는 ‘요금납입자’의 실수로 과다 납입된 요금 등에 대하여는 그 금액을 반환하며, 과소 납입된 납입액에 대해서는 차액을 추가 청구 할 수 있습니다.
- 과다 납입 및 기타사유로 인해 요금을 반환받아야 할 ‘요금납입자’가 요금 체납이 있는 경우에는 반환해야 할 요금에서 체납액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 반환 받을 요금의 수령권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그 중 최근 ‘요금납입자’ 1인에게 이를 반환합니다.
- 제 2 항의 규정에 따라 요금 반환청구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가산하여 1년을 경과한 때에는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 요금에 기타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를 제기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와 ‘회원’의 합의하에 요금을 재정산하여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서비스’ 제공내용 및 그 내용의 변경)
- ‘서비스’ 사용요금의 지불에 대한 ‘서비스’ 제공 내용은 ‘분석’을 위한 ‘Wisetracker SDK’ 제공, ‘Wisetracker SDK’로 생성된 분석내용의 보존, 그리고 그 분석내용을 이용한 리포트의 제공에 한합니다.
- ‘Wisetracker SDK’를 ‘회원’의 ‘서비스 대상’에 설치(삽입)하는 작업등은 ‘서비스’ 제공내역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위 1항에 포함되지 않는 서비스를 ‘회원’이 요청할 경우 ‘회사’는 별도의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필요에 따라 ‘서비스’ 제공내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 1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회사’는 필요에 따라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본 ‘서비스’ 전체 또는 일부분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는 ‘회사’는 ‘사이트’, ‘서비스’ 화면, 전자우편 등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 ‘회원’의 ‘서비스’ 이용으로 인해 ‘회사’가 제공하는 전체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판단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서비스’를 임시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무료 ‘서비스’ 및 유료 ‘서비스’의 종료일 자정을 기준으로 ‘서비스’ 요금의 결제가 없을 경우 ‘서비스’ 이용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서비스’는 사전 통보 없이 자동으로 중지됩니다.
제 17 조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보호 및 보유기간)
-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 즉 ‘분석’ 결과 데이터는 ‘회원’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이용에 의한 산출물은 ‘회원’이 ‘서비스’를 사용하는 기간 및 ‘서비스’ 기간 종료 후 14일간 보관하며, 그 이후로는 ‘회원’에게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회원’ 정보의 보호 및 사용)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변경사항을 정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원활히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수 있도록 관련된 기능을 제공해야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제공 및 ‘회사’의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식별 불가능한 통계자료의 경우 다른 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기타 타 회사와의 업무 제휴 등을 통하여 개인 식별 가능한 개인정보가 제공되어야 할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회원’의 동의를 구하며, 이를 거부한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항의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탈퇴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련법에 준하는 거래정보의 보관에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더 이상 이용하지 않습니다.
- 기타 상세한 정책은 ‘사이트’ 내 개인정보보호정책을 따릅니다.
제 19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관련법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서비스’ 참가 신청을 완료한 날로부터 근무일 기준 5일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준비를 마칩니다.
- ‘회사’는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복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 ‘서비스’을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계약의 의무를 이행하는 과정에서 제3자의 권리나 명예를 침해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및 ‘Wisetracker SDK’를 통해 수집된 ‘회원’의 원본 데이터가 제3자에게 유출되지 않도록 정책적, 기술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제 20 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관계 법령 및 약관의 규정에 따라야 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서비스’의 재판매 및 영업 등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유지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그 관리소홀과 부정사용 등으로 인한 모든 결과에 대하여 전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아래 사항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 ‘서비스’의 내용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제공 하거나 변조, 유포시키는 행위. – ‘서비스’의 해킹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를 유포하는 행위. –
기타 ‘서비스’의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21 조 (Wisetracker SDK)
- ‘Wisetracker SDK’ 적용을 위해 ‘회사’로부터 제공되는 모든 문서 및 SDK 라이브러리의 저작권과 지적 소유권은 ‘회사’에 있으며, 이 권리는 대한민국의 저작권법과 국제 저작권 조약에 의해 보호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의 개선과 신규 서비스 제공을 목적으로 ‘Wisetracker SDK’ 및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수집되는 데이터 중 ‘이용자’의 휴대용기기 및 특정 ‘회원’의 ‘서비스 대상’을 식별하거나 특정할 수 없도록 처리된 자료를 수집, 가공,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Wisetracker SDK’는 본래의 목적에 맞게 사용되어야 하며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Wisetracker SDK’를 제 3자에게 제공하였을 경우.
- ‘Wisetracker SDK’를 본래의 목적 이외에 해킹, 식별 가능한 개인정보 수집, 그 외에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각종 불법적인 목적으로 사용하였을 경우.
- ‘회원사’가 ‘회사’의 동의 없이 ‘Wisetracker SDK’를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하여 ‘회사’의 해가 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 ‘회원사’가 ‘Wisetracker SDK’를 활용하여 다른 상품을 개발할 경우.
- ‘회사’의 사전 승인 없이 ‘Wisetracker SDK’ 및 관련 문서를 복제 혹은 복사하여 배포하였을 경우.
- ‘회원사’가 전항의 행위로 ‘회사’의 저작권을 침해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사’는 ‘회원사’에 저작권의 침해로 인한 모든 손해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Wisetracker SDK’의 유통, 제작 등의 모든 권한은 ‘회사’에 있습니다.
제 22 조 (손해배상)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인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서비스’ 및 그의 이용으로 발생할 수 있는 ‘회원’의 어떠한 피해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원’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의 영업활동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해당 ‘회원’은 ‘회사’에 손해를 배상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서비스’ 장애에 대하여 장애시간의 10배에 해당하는 시간을 추가하여 ‘서비스’를 보상합니다.
제 23 조 (면책조항)
-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사’가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 및 효과를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다른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과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부칙
- 본 약관은 2018년 6월 14일부터 적용됩니다.
- 2015년 12월 15일부터 시행되던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 별표1 : 서비스 종류
웹과 모바일웹은 A 단일상품이며, 앱 상품은 B ~ F 까지입니다.
A. 웹, 모바일웹
B. 스타터 (Starter)
C. 그로스 (Growth)
D. 비즈니스 (Business)
E. 비즈니스 플러스 (Business Plus)
F. 엔터프라이즈 (Enterprise)
# 별표2 : 서비스 요금
Wisetracker SDK가 삽입된 웹사이트, 모바일 웹사이트,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 과금 대상입니다.
웹사이트와 모바일 웹사이트에 대해서는 각 프로파일의 월간 총 페이지뷰(PV)의 합계를 기준으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은 각 프로 파일의 컨버전(Conversion)과 월간 순수 사용자수(MAU)를 기준으로 과금합니다.
- 컨버전 : ‘WISETRACKER’의 트래킹 링크 또는 매체 연동으로 측정된 앱 인스톨과 딥 링크 오픈 횟수, 자연 발생한 (Organic) 인스톨에 대해서는 집계하지 않음
* 서비스 요금표
A. 웹, 모바일웹
페이지뷰 (월) | 요금 (월, VAT별도) | 비고 |
0 – 1,000,000 | 500,000원 | 1,000,001 페이지뷰 이상은 1구간 (10,000 페이지뷰)당 50,000원씩 추가 |
B. 스타터 (Starter)
Conversion | MAU | 요금 (월, VAT별도) | 비고 |
0 – 3,000 | 0 – 10,000 | 무료 | 10,001 MAU 이상은 자동으로 ‘C. 그로스’ 상품으로 전환 |
C. 그로스 (Growth)
Conversion | MAU | 요금 (월, VAT별도) | 비고 |
0 – 5,000 | 0 – 30,000 | 300,000 원 | 5,001 Conversion 이상은 1구간(1,000 Conversion)당 60,000원씩 추가 |
D. 비즈니스 (Business)
Conversion | MAU | 요금 (월, VAT별도) | 비고 |
0 – 10,000 | 0 – 60,000 | 500,000 원 | 10,001 Conversion 이상은 1구간(1,000 Conversion 당) 60,000원씩 추가 |
E. 비즈니스 플러스 (Business Plus)
Conversion | MAU | 요금 (월, VAT별도) | 비고 |
0 – 20,000 | 0 – 100,000 | 800,000 원 | 20,001 Conversion 이상은 1구간(1,000 Conversion 당) 60,000원씩 추가 |
F. 엔터프라이즈 (Enterprise)
Conversion | MAU | 요금 (월, VAT별도) | 비고 |
0 – 40,000 | 0 – 200,000 | 1,500,000 원 | 40,001 Conversion 이상은 1구간(1,000 Conversion 당) 60,000원씩 추가 |
# 별표3 : 요금계산 및 청구방법
A. 요금의 계산
가. 요금 = 정식 유료서비스 및 무료서비스를 받는 동안 축적된 로그량에 의해 별표2에 의해 산정된 금액을 말합니다. 회원이 2개 이상의 서비스번호를 부여 받아 서비스를 받는 경우 각 서비스 번호별 해당금액의 합계가 합계사용금액이 됩니다.
B. 요금의 청구
가. 회사는 정식 유료 서비스 제공 전, 요금을 추정하여 요금을 제안 및 청구합니다.
나. 사용자가 서비스요금을 결제한 후 회사는 정식 유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 회사는 이메일 등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추가적인 요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라. 납입방법은 회사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 방법을 따릅니다.
마. 리셀러 파트너의 경우는 별도의 계약에 따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