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YTICS.
ANALYZING USER BEHAVIOR
ADVANCED SEGMENT & FILTER
방대한 데이터에서 해답을 찾기 위해
데모그래픽, 마케팅 채널/캠페인, 디바이스등을 조합해보세요
데이터 분석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세그멘테이션, 고객 세분화입니다.
PATH FLOW
방문, 페이지뷰 등 전통적적인 지표들이
제시하지 못한 이동경로에 대한 데이터를 정밀하게 관찰합니다
앱 안에서의 사용자 이동 경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동 패턴을 파악해 컨텐츠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FUNNEL
사용자가 최종 전환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에서 취약한 부분을 찾아내
프로세스 개선을 이끌어 내는 대표적인 분석 방법입니다
앱 안에서의 사용자 이동 경로를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동 패턴을 파악해 컨텐츠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USER TIER
구매 전환 유저들을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5개 티어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구매력을 기준으로 티어를 나누어 사용자들의 전반적인 구매력과
앱 내 수익성 정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USTOM DASHBOARD & DATACARD
가장 중요한 측정지표, KPI 데이터를 하나의 리포트에 모아
커스텀 대시보드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분석 목적과 상황에 맞는 커스텀 대시보드를 생성하여 캠페인 별 보고 / 내부공유 / 파트너 공유 등
다양한 인사이트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RAW DATA
모든 측정 데이터의 근원인 ADID레벨의 Raw Data를
제공합니다
BI Tool과 CRM 데이터와 조합하여 더욱 다양한
인사이트를 발견해보세요.